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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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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전문

  • 고등과학원은 국내 최고의 이론기초과학 연구기관으로서, 세계적인 수준의 연구수행과 우리나라 기초과학발전을 선도할 과학 인력 양성을 위하여 국가와 사회적 소명을 다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    우리는 고객(국가와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창의적이고 경쟁력 있는 연구수행으로 우리나라 기초과학발전에 앞장서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불편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시정하여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제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 친절하고 전문적인 연구지원
  •    연구자가 연구에만 전념할 수 있는 연구환경 조성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습니다.
       연구성과의 공유 및 확산을 위한 대내외 학술활동 운영에 힘쓰겠습니다.
     

  • 국민과 함께하는 연구기관
  •    기초과학에 관한 다양하고 깊이 있는 지식을 국민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교육 기부를 통해 국내 과학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겠습니다.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전화문의) 전화를 받은 사람의 소속과 이름을 먼저 밝힌 후 정중하게 응대하겠습니다. 담당자가 부재중인 경우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게 회신 드리겠습니다.
       (고객내방) 고객은 사전 약속 후 편리한 시간에 방문할 수 있으며, 담당자는 약속시간을 엄수하고 고객이 방문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의를 다하여 돕겠습니다.
       (인터넷이용) 홈페이지 www.kias.re.kr 를 통해 고객이 필요한 정보와 자료를 편리하고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 참여 및 의견 제시
  •    서비스 개선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화, 방문, 인터넷 등 편하신 방법으로 전달해주시면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반영하겠습니다.
       대표전화는 02-958-3711이며, 홈페이지 주소는 www.kias.re.kr 입니다.
     

  • 잘못된 서비스 시정 조치
  •    불친절, 부당한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에는 즉시 사실 확인을 거쳐 해당 내용 사과드리고 시정하겠습니다..
       불친절, 부당한 행위를 한 직원에게는 별도의 교육을 실시하고, 서비스 제공에 있어 다른 이의 귀감이 되는 직원에게는 우대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