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상단메뉴

글로벌메뉴

좌측메뉴

About KIAS

검색

고객만족도조사정보

임원현황
고객만족도명 조사기간
2009년도 기타공공기관_부처주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1월 ~ 2009년 12월
2009년도 기타공공기관_재정부통합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1월 ~ 2009년 12월
2009년도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1월 ~ 2009년 12월
2009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1월 ~ 2009년 12월
2008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8년 11월 ~ 2008년 12월
2008년도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8년 11월 ~ 2008년 12월
2008년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8년 1월 ~ 2009년 4월
2007년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7년 1월 ~ 2007년 12월
2007년도 공기업.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7년 1월 ~ 2007년 12월
2006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6년 10월~12월
2006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 기업 대상 공기업) 2006년10월~12월
2006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2 2006년 10월 ~ 2006년 12월
2006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1 2006년 10월 ~ 2006년 12월
2005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5년 7월20일~12월30일
2005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 기업 대상 공기업) 2005년7월20일~2005년12월30일
2005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2 2005년 11월 ~ 2006년 1월
2005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1 2005년 11월 ~ 2006년 1월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상위등급) 2004년 12월 ~ 2005년 2월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중상위등급) 2004년 12월 ~ 2005년 2월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중하위-하위등급) 2004년 12월 ~ 2005년 2월
2004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4년 6월24일~1월28일
2004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및 기업고객대상 공기업) 2004년 6월24일~1월28일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3년 6월26일~12월31일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3년 6월26일~12월31일
2002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2년 6월26일~12월21일
2002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법인/기관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2년 6월26일~12월21일
2001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1년 5월17일~12월30일
2001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법인/기관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1년 5월17일~12월30일
2000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0년도 8월11일~12월30일
77개 정부산하기관 관리기본법 적용대상 기관의 주요업무